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스마트경제] 파인트리 향수샴푸, 11월 7일 CJMALL 쇼크라이브 론칭

  • 2019-11-10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파인트리 향수샴푸, 11월 7일 CJMALL 쇼크라이브 론칭





[스마트경제] 11월 7일 오늘 오후 10시, 파인트리 프리미엄 니치 퍼퓸 샴푸가 CJmall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에서 론칭한다. 파인트리는 셀럽들의 메카, 청담동에 위치한 살롱 ‘PINETREE’에서 25년 경력의 뷰티 전문가가 기획한 내츄럴 뷰티 브랜드이다.

CJMALL 쇼크라이브 인싸쇼핑은 ‘쇼핑하고 인싸되자’라는 컨셉으로 트렌디하고 핫한 일명 ‘인싸템’을 주로 판매한다. 파인트리 프리미엄 니치 퍼퓸 샴푸 역시 최근 온∙오프라인에서 ‘향수샴푸’, ‘퍼퓸샴푸’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인싸템’으로서 CJ 오쇼핑과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니치 퍼퓸 샴푸는 프리미엄 니치 향기를 더한 향수 샴푸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련되고 시크한 꽃향기와 풀 향기의 우아한 조화를 이룬 ‘라튤립’, 고급스러운 나무 향과 흙 내음이 어우러지는 편안한 향기의 ‘우드세이지&씨 솔트’, 지중해 야생 그대로의 깔끔하고 깨끗한 향의 ‘미르토’다. CJMALL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1+1, 2+2, 3+3 구성이 준비되어 본인 취향에 맞춰 선택하여 구입이 가능하다.

3종 모두 코코넛에서 추출한 99%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실리콘, 설페이트 외 21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하고 자극 없지만 풍부하고 미세한 거품으로 탁월한 세정력은 놓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

오늘 오후 10시 라이브되는 인싸쇼핑 방송에서는 쇼핑 크리에이터 ‘큐영’과 함께 파인트리 주혜민 대표 원장이 출연한다. 주혜민 원장님은 브랜드스토리와 제품 기능, 사용 팁들을 설명하며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에만 특별히 제공되는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어 프리미엄 니치 퍼퓸 샴푸를 구매하고자 계획했던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인트리 CJMALL쇼크라이브 방송은 모바일에서 CJMALL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출처 : 스마트경제(http://www.dailysmart.co.kr)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